회원사 소식

소식[특별 기업회원] 지에스아이엘, UAE 맞춤 건설 안전 솔루션으로 '중동 붐' 공략

지에스아이엘 관계자가 두바이 'GeoWorld 2024' 행사에서 스마트 안전 관리 솔루션 S100 UAE를 소개하고 있다 


2024.12.05

스마트 안전 전문기업 지에스아이엘(GSIL)이 아랍에미리트(UAE) 건설시장을 겨냥한 스마트 안전 솔루션 'S100 UAE'를 앞세워 현지 공략에 나섰다. 이는 10조원 규모의 사우디 플랜트 증설 프로젝트에 도입된 회사의 '건설 안전 기술'을 응용한 솔루션이다.

회사는 최근 두바이에서 열린 'Big 5 Global'(빅 5 글로벌)과 'GeoWorld(지오월드) 2024', 2개의 박람회에 출품했다. 이들 행사는 건설과 지리공간기술 분야 최신 트렌드와 혁신 솔루션을 공유하는 자리다. 'Big 5 Global'은 세계 건설산업 관계자들이 모이는 대표적 글로벌 건설기술 박람회다. 'GeoWorld'는 두바이시청과 세계지리공간산업위원회(WGIC)가 주관하는 지리공간기술 행사다.

이번에 지에스아이엘이 선보인 'S100 UAE'는 △출역 △교육이력 △개인보호장비(PPE) 등 '작업자 관리'부터 '위험성 평가'와 '현장 통합 모니터링'까지 아우르는 구독형 스마트 안전관리 플랫폼이다. UAE 건설 환경에 맞춤 설계된 이 솔루션은 지난해 사우디아람코 자푸라 프로젝트에서 스마트 안전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지에스아이엘의 노하우로 개발됐다.

자세히보기